자기치아살리기 드림플란트치과, 부산경남치과, 김해치과, 부산치과, 해운대치과
드림플란트 로고
드림플란트 치과 (로고)
전체메뉴보기
  • 드림플란트 치과 (부산)
  • 로그인
  • 회원가입
  • 통증관리프로그램
  • 통증부담없는 진료
  • 차별화된 마취
  • 통증완화시술

통증관리프로그램

스케일링부터 고난이도 수술까지 통증 및 두려움 | 개인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

스켈링부터 고난이도 수술까지 통증의 완벽한 관리라는 목표 하에 지난 28년간 끊임없이 다양한 장비와 시술 방법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대부분의 환자 분들께서는 드림in의 국소마취 방법으로 편하게 진료를 받고 있으나, 겁이 많은 환자분들은 똑같은 진료에 똑같은 마취방법을 쓰더라도 통증보단 두려움으로 힘들어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분명히 같은 진료라도 개인적인 차이가 많이 있는 것 같으나 기존의 방법으로는 완벽히 해결 할 수 없었습니다.

조선시대 이제마 선생이 사상체질에 근거하여 질병의 관점이 아닌 사람의 관점에서 같은 질병이라도 체질 별로 구분해서 다양하게 처방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듯이 통증 및 두려움도 진료의 관점이 아닌 개별적인 사람의 관점에서 접근하여 기존의 국소마취, 진정마취, N2O 진정호흡마취 등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드림in에서 자신있게 개인별 맞춤 통증 및 두려움 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통증부담없는 진료

더 이상 시림과 따끔거림의 부담은 없다 스켈링

스켈링의 경우 마취가 필요 없다고 알고 있지만, 진료 시 시리거나 따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저희 자기치아 살리기 드림in에서는 입을 가볍게 헹구는 것만으로도 마취가 되는 '가글 마취' 와 시린 증상을 완화하고 불안한 마음을 해소시켜주는 'N2O 진정호흡마취시스템' 으로 환자고객님들을 위하여 개개인별로 차원이 다른 개인별 맞춤 스켈러를 사용합니다.

깊은 충치라도 통증적고 편안하게 충치치료

일반적으로 신경관에 가까운 깊은 충치의 경우 기존의 방법으로는 시큰거림으로 인해 마취없이 치료할 수 없었으나 자기치아 살리기 드림in에서는 물방울 레이저로 가급적 마취 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충치가 미세할 경우에는 먼저 컴퓨터 충치 진단기로 치료가 필요한 충치인지 먼저 체크를 하고,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물방울 레이저보다 더 미세하고 세밀한 기구를 이용하여 충치를 제거합니다.

충치가 너무 깊어 신경까지 손상이 되었을 경우에는 신경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데, 이 과정에서는 컴퓨터 신경관 측정기와 신경치료 전용기구를 이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빠르고 정확한 신경치료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마취

드림in의 차별화된 마취!
경험해 보세요

1단계
표면마취

진정호흡마취, 도포마취, 냉각마취,특수진동마취를 조합한 차원이 다른 표면마취로 더 이상 마취의 따끔함이 없습니다.

2단계
컴퓨터 조절마취

스위스제 마취약인 아티제인을 이용한 컴퓨터 조절마취. 소량의 마취제를 사용 마취에 대한 부담이 확 줄었습니다.

3단계
극미세침 펜슬마취

시술 전 최종 확인을 위한 극미세침펜슬마취. 마취 후의 불편함을 줄여드려 편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사용하고 있는 불편한 마취방법

하악신경 전달마취를 하는 모습

하악신경 전달 마취 :

신경관 까지 깊숙이 마취 하므로 마취시 통증이 유발될 수 있으며 아랫턱반이 모두 마취가 되어 마취후 불편감이 클 수 있습니다.

혀 아랫부분을 마취하는 모습

혀 밑 마취 :

혀까지 마취가 됨

입천장을 마취하는 모습

입천장 마취 :

입천장(목구멍)까지 마취됨

• 상기 방법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마취법으로
      마취 시 통증과 마취 후 불편감이 크기 때문에

가급적 드림in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고난이도 수술의 경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진정마취

나른하면서 약간 졸리는 진정마취

01

의식 없이 잠을 자는 수면마취(프로포폴 사용으로 위험성과 중독성 있음)와는 달리 의식은 있으되 나른하면서 약간 졸리는 정도의 안전한 마취방법 (저용량의 진정제 사용)

02

기존의 치과에서 주로 사용하는 국소마취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 긴장, 통증의 나쁜 기억을 해소시켜 줌으로써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편안한 치과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증완화시술

통증 부담없는 치과 자기치아 살리기 드림in은 섬세하고 편안한 치료로 통증을 덜어드립니다.

입가에 손을 대고 있는 여성 이미지

의식하 진정마취

진료를 보고 있는 원장님과 환자, 간호사 이미지

컴퓨터 조절마취시스템

물방울 레이저

자기치아 살리기 드림in에서는 환자분이 치과치료를 기피하는 가장 큰 요인인 통증과 마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고 가급적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표면마취, 극미세침을 이용한 펜슬마취, 컴퓨터마취 등 3단계 맞춤형 마취 시스템으로 보다 편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나아가 N20진정호흡마취 등 마취시스템으로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편안한 시술을 약속 드립니다.
info

615-18-87629

tel : 055-325-7528

주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361 (부원동)